나요91 도자코보

나요91 도자코보 귀여운 도자기를 추구하는 도자기공방입니닷�

‘서창옥’ 이라는 긔여운 아이를 데랴와보았어욧학명 : gymnocalycium stellatum요번에 새로 나온 ‘민트 빈티지 화분’에 식재해보았아욧더 작은 사이즈들 온라인에 업로드 했어욧빈티지느낌 좋아하시는 분들 ...
23/04/2026

‘서창옥’ 이라는 긔여운 아이를 데랴와보았어욧
학명 : gymnocalycium stellatum
요번에 새로 나온 ‘민트 빈티지 화분’에 식재해보았아욧
더 작은 사이즈들 온라인에 업로드 했어욧
빈티지느낌 좋아하시는 분들 매우 좋아하실 듯 합니닷👍🏻✨
또 빠져버렸...🫠🙈
공방 오시면 귀여운 서창옥이 보실 수 있어욧✨

소량의 화분들 스토어 업로드 완료!수량은 다 하나씩만 있답니닷🥲✨넓은 화분들에는 뿌리가 길지 않은 선인장 종류가,길고 좁은 화분은 뿌리양이 많거나 긴 하월시아 종류가잘 어울릴 것 같습니닷💪🏻🔥😬넓은 화분은 앞으로 조...
03/04/2026

소량의 화분들 스토어 업로드 완료!
수량은 다 하나씩만 있답니닷🥲✨
넓은 화분들에는 뿌리가 길지 않은 선인장 종류가,
길고 좁은 화분은 뿌리양이 많거나 긴 하월시아 종류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닷💪🏻🔥😬
넓은 화분은 앞으로 조금씩 더 만들어 볼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욧!!!🙏🏻😊🍀✨

레터링 그릇에 두부...요리?를 해보았닷✨보기엔 차암 맛있어보이는데...역시 난 다이어트식은힘든 것 같다...🙈 뭐랄까..두부가 너무 느끼해 ㅠㅠ흐어어엉소화도 굉장히 오랫동안 안되는 느낌🥲나랑은 안맞는걸로...헤헤헷...
15/03/2026

레터링 그릇에 두부...요리?를 해보았닷✨
보기엔 차암 맛있어보이는데...역시 난 다이어트식은
힘든 것 같다...🙈 뭐랄까..두부가 너무 느끼해 ㅠㅠ흐어어엉
소화도 굉장히 오랫동안 안되는 느낌🥲
나랑은 안맞는걸로...헤헤헷
(레터링그릇은...4월중에 나올 예정!!!💪🏻💪🏻💪🏻🔥)

오늘 와주신 수강생분께서 화분을 보시고“이렇게 큰 화분이었나요??? 되게 작아보였어요!”라고 하셔서 ㅋ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작게 보이셨으려나???해서 열심히 크기가 보이게 찍어보았습니다?🫠중간사이즈의 고무나무 정도는...
10/02/2026

오늘 와주신 수강생분께서 화분을 보시고
“이렇게 큰 화분이었나요??? 되게 작아보였어요!”
라고 하셔서 ㅋ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작게 보이셨으려나???
해서 열심히 크기가 보이게 찍어보았습니다?🫠
중간사이즈의 고무나무 정도는 거뜬히 들어갑니닷 후후후

25년3월11일의 기록출근 후, 색소지로 새로운 머그들을 마저 만들고살짝 마를동안 가마 재임을 해주었다.오늘도 역시나 재벌을 땠다. 요즘 가마가 아주 열일중이다.열선의 수명을 늘려주기 위해 청소는 필수다.재벌을 땐 ...
11/03/2025

25년3월11일의 기록

출근 후, 색소지로 새로운 머그들을 마저 만들고
살짝 마를동안 가마 재임을 해주었다.
오늘도 역시나 재벌을 땠다. 요즘 가마가 아주 열일중이다.
열선의 수명을 늘려주기 위해 청소는 필수다.
재벌을 땐 후, 간식으로 요거트와 그래놀라를 ‘대용맹그릇’에
담아 먹어보았다. 아주 잘 어울리면서 맛도 좋았다. 헤헷
새로운 화분들도 구워져나왔다!
생각보다 훨씬 더 빈티지느낌이 나서 나쁘지 않았다.
작은 화분들이라 온라인에도 올려볼까 한다.
과연 다들 좋아해주시려나 ㅠ
새로운 화분들 중 두가지를 선물로 골라
‘무계획수집공간‘에 들렀다. 더 일찍 갔어야했지만
선물인 화분이 이제서야 구워진 바람에 늦어졌다.
헤이리에 몇 안되는 소중한 인연이다. 히히
귀여운 아이도 데려오고, 선물도 받고/// 하앍
눈치없이 너무 오래 있었던 것 같지만 힐링하고 돌아왔다.
색소지 작품들을 마무리해주고 살짝 채색해 준 후
퇴근!!!(이라며 아직 공방에서 기록하고 있닼ㅋㅋ진짜 퇴근해야지)
끝!

25년3월9일의 기록오늘 역시 ‘오야코 도자마켓’을 열었다.어제보단 따뜻한 날씨에 마음이 놓였다.마켓 준비를 끝내고 가마재임을 마무리 후 재벌!화분 크기가 다 애매해서 많이 들어가지 못했다 ㅠ그래서 내일모레 또 재벌...
09/03/2025

25년3월9일의 기록

오늘 역시 ‘오야코 도자마켓’을 열었다.
어제보단 따뜻한 날씨에 마음이 놓였다.
마켓 준비를 끝내고 가마재임을 마무리 후 재벌!
화분 크기가 다 애매해서 많이 들어가지 못했다 ㅠ
그래서 내일모레 또 재벌 예정이다.
이후엔 어제에 이어서 색소지 작업을 시작했다.
어떤 그릇을 만들까-하다 스프가 들어갈 정도의 그릇을
만들어보자 해서 만들었는데...아주 동그랗게 만들어졌다.
남은 흙으로는 머그도 하나 만들어주었다.
그리고 어제 만들었던 술잔을 다듬고 도장을 찍었다.
냥발자국. 후후후 내가 만든 도장이지만 마음에 든다.
오늘은 어제보다 많은 손님분들이 오가셨다.
‘너무 귀엽다~~너무 예쁘다’라고 해주실때마다
어찌나 감사하던지🥹💞✨🙏🏻
그 와중에 새로운 디자인의 머그도 만들었다.
굽을 달아봤는데...흠 안다는게 더 예쁜듯하다.
재벌 온도가 잘 올라가고 있는 걸 확인 후에
작업대를 정리 후, 기타연습하다 퇴근!
끝!
#도자기공방 #일상 #기록 #일기 #나요91

25년3월8일의 기록출근하자마자 오야코마켓을 연 후,공방 일을 시작했다. 어제 만들어놓았던 색소지들을뭉쳐서 공기를 빼주는 작업으로 꼬막을 밀었다.어깨와 팔이 매우 힘들었지만 쓰려면 해야지.😮‍💨열심히 꼬막밀어주고 굳...
08/03/2025

25년3월8일의 기록

출근하자마자 오야코마켓을 연 후,
공방 일을 시작했다. 어제 만들어놓았던 색소지들을
뭉쳐서 공기를 빼주는 작업으로 꼬막을 밀었다.
어깨와 팔이 매우 힘들었지만 쓰려면 해야지.😮‍💨
열심히 꼬막밀어주고 굳지 않게 봉지로 싸놓았다. 휴
그리고 내일의 재벌을 위해 화분들을 시유했다.
예쁘게 잘 나오면 온라인에도 올려봐야겠다. 헤헷
어제 작업중에 코엑스 소담상회 참가했을때
1인 도쿠리세트를 구매해주신 분께 연락이 왔다.
잔이 더 구매하고 싶으시다고 하셨고 당장 작업을 시작.
얼른 만들어드려야지! ㅎㅎㅎ
정리해놓았던 색소지들로 뭘 만즐지 구상이 끝나서
각각 소분해놓았다. 기대된다. 히힛
예---전에 만들어놨던 화병에 드디어 그림을 그려넣었다.
내일은 재벌을 때야지.
(기타 연습하다 10시 넘어서 퇴근했다🫠🎸)
끝!
#도자기공방 #일상 #기록 #일기 #나요91

동글동글 귀여운 ’동글밥그릇‘미니미해 보이지만 배부를 정도의 양은 들어갑니닷!하나하나 손으로 빚어 모양도, 그림도 조금씩 달라욧✨은은한 광이 나는 반매트유를 써서 빈티지스러우면서도미끄럽지 않아 그립감도 좋답니닷👌🏻현...
08/03/2025

동글동글 귀여운 ’동글밥그릇‘

미니미해 보이지만 배부를 정도의 양은 들어갑니닷!
하나하나 손으로 빚어 모양도, 그림도 조금씩 달라욧✨
은은한 광이 나는 반매트유를 써서 빈티지스러우면서도
미끄럽지 않아 그립감도 좋답니닷👌🏻
현재 아이디어스에서 판매중입니닷!
프로필상단 주소 -> 나요91 idus
#나요91 #밥그릇 #도자기 #お茶碗 #茶碗

25년3월7일의 기록출근하자마자 만개한 꽃들이 반겨줬다.헤헤헤 이래서 다들 꽃을 사는구나 싶었다.‘풀 속 피어난 꽃’ 시리즈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오늘 다시 한 번 색소지를 만들었는데...안료가 부족해서 다 다른 색이...
07/03/2025

25년3월7일의 기록

출근하자마자 만개한 꽃들이 반겨줬다.
헤헤헤 이래서 다들 꽃을 사는구나 싶었다.
‘풀 속 피어난 꽃’ 시리즈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오늘 다시 한 번 색소지를 만들었는데...
안료가 부족해서 다 다른 색이 되었다;😂
왜 초록색 안료는 안사놓은거니...ㅠ
색소지 만들기가 너무 오래 걸리고 힘들다. 흑
곱게 만든 흙에 물을 부어 잘 섞어주고
채반에 다시 한 번 곱게 걸러서
안료를 넣고 또 한번 다 섞일때까지 저어준 후,
석고틀 위에 부어서 어느정도 말렸다가 뭉쳐준다.
어휴...기운이 딸린다.
다 만들고나니 8시가 훌쩍 넘었다.
오늘은 색소지만 6키로 만들고 끝나버렸다.
히히 그래도 뿌듯하다.
오늘 만든 색소지들로는 어떤걸 만들어볼까나-
끝!
#도자기공방 #일상 #기록 #일기 #나요91 #색소지

‘풀 속 피어난 꽃’ 그릇자연의 감성을 담은 핸드메이드 그릇, ‘풀 속 피어난 꽃’깊고 은은한 녹색 바탕 위에 다채로운 꽃들이마치 풀숲 속에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부드럽게 손에 감기는 유기적인 형...
07/03/2025

‘풀 속 피어난 꽃’ 그릇
자연의 감성을 담은 핸드메이드 그릇, ‘풀 속 피어난 꽃’
깊고 은은한 녹색 바탕 위에 다채로운 꽃들이
마치 풀숲 속에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부드럽게 손에 감기는 유기적인 형태와 따뜻한 감성의 붓터치가 어우러져, 식탁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빛내줄 그릇입니다.

어떤 요리를 올려도 한 폭의 그림처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풀 속 피어난 꽃’ 그릇입니다.🌱

25년3월6일의 기록출근 후 재벌된 작품들을 기물대로 꺼내놓고 있을때택배가 도착했다. 얼마전 인스타로 알게된 ‘청미래덩굴’이라는 곳에서너무나 귀여운 이끼들을 키우시는 걸 보고, ‘내 깨진 사발에 너무 잘 어울리겠는데...
06/03/2025

25년3월6일의 기록

출근 후 재벌된 작품들을 기물대로 꺼내놓고 있을때
택배가 도착했다. 얼마전 인스타로 알게된 ‘청미래덩굴’이라는 곳에서
너무나 귀여운 이끼들을 키우시는 걸 보고,
‘내 깨진 사발에 너무 잘 어울리겠는데?’ 싶어서 주문했다.
역시나 똑참하게 잘 어울렸다. 하앍 귀여워🙈
고사리와 이끼는 잘 어울리는 곳에 디피해놓고,
재벌을 했으니 가마를 청소해주었다.
청소 후, 드디어 화분들을 초벌재임했다.
얼른 화분을 구워서 봄을 맞이해야지.
초록색 색소지로 만든 그릇이 꽤나 마음에 든다.
색감도, 그림도 , 형태도🍀
색소지도 열심히 만들어봐야겠다.
밥그릇과 국그릇도 잘 나와서 얼른 아이디어스에 올렸다.
한 작품 올리는데도 글로벌등록까지 하려니 시간이 꽤나 걸렸다.
외국분께도 내 작품이 닿기를🙏🏻✨
끝!
#도자기공방 #일상 #기록 #나요91 #日記 #記録 #工房 #陶芸

Address

헤이리마을길 93-123 작가동 119호 나요91 도자코보
Paju
10859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나요91 도자코보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